Detailed Notes on 방콕 유흥

Wiki Article

저렴한 가격대에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때밀이 마사지 입니다. 야외에 시원하게 즐길수 있는 수영장도 있으며 건식사우나, 라커룸, 샤워실 등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습니다.

여기서 어느정도 편해지면 아고고나 클럽을 가는 것을 권합니다. 아고고는 매운맛이죠. 아고고는 고고바의 태국말로 댄서들의 춤을 관람하는 곳입니다. 물론 나체로요.

하지만 여전히 돈만 있다면 매우 쉽게 푸잉과 함께 할 수 있는 곳이 파타야고 여전히 이런 파타야는 인기가 많습니다.

예전에는 무료로 가능한 경우도 많고 푸잉들의 몸값도 매우 저렴했고 흥정도 잘 되었지만 이제는 잘 그렇지 않습니다.

총라오 공략 등 제 블로그나 카페에 가입하시면 여러 정보들이 있으니 쭉~~ 훑어 보시고...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진짜 순수 일반 푸잉도 있고요....(요런거 완전 꿀이지만 와꾸가 좀 기대치 이하죠. ^^)

파타야 밤문화 자, 이제 항공권과 숙소가 모두 준비되었으면 슬기로운 밤문화를 위해 계획을 세워봐야겠지요. 파타야에는 밤문화거리가 너무 많아 넘쳐흐릅니다. 젖과 꿀이 흐르는 곳이죠.

로컬은 알다가도 모르겠고. 모르겠다가도… 알듯하면 다시 모르겠는게 매력아닐까?

현직 파타야 밤문화 전문가로써 여러분들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여러가지 팁과 추천 코스 등을 설명해 드릴게요. 일단 파타야의 오시기 위해 항공권 예약과 숙소를 예약해야겠죠. 

특징은 마마상이 한국문화를 잘안다는것 그래서 푸잉 수질이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섭외를 했다고 합니다.

일요일~목요일 금액과 금요일~토요일 금액이 서로 다르며 (불금 불토 프리미엄)

더 자세한 내용은 저한테 물으셔도 아는 바가 없으니 다른 곳의 정보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 인터마라 : 혹은 인따마라. 방콕의 진주같은 유흥지역. 주로 거의 website 현지인 로컬을 대상으로 한 가라오케와 총라오 바들이 많음. 영어 안통함. 태국어 못하면 노잼.

Report this wiki page